Trend

플라즈마, 여드름 피부 흉터관리에 도움 

 

온라인 이코노미스트

염증성 피부질환인 여드름은 모공 속에 있는 피지와 각질 세포가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하고 노폐물이 면포를 형성하면서 발생하게 된다. 이는 얼굴 전체로 번질 수도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여드름은 세안이 가장 중요하므로 평소 저자극성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거나 혹은 여드름 전용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제대로 된 세안법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피부의 노화를 막는 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

세안 후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스킨이나 토너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리해주고 에센스, 크림 등으로 수분과 영양감을 채워주면 좋다.

하지만 지속해서 여드름이 올라오는 피부이거나 혹은 이미 여드름 흉터가 남아있다면 이러한 세안법과 피부관리법으로만은 관리가 쉽지 않은 상황. 최근에는 여드름 피부관리와 여드름흉터 치료를 위한 ‘플라즈마’ 시술이 새롭게 관심을 받고 있다.

플라즈마는 물리적, 화학적 작용이 동시에 일어나 살균효과가 뛰어난 물질로 자극이 적어 흉터를 거의 남기지 않을뿐더러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다.

이에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도 출시되었는데 저온 플라스마를 활용한 플라베네(PLABENE)가 바로 그것.

플라베네는 피부에 플라즈마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자극·피지·건조에 의한 트러블 케어, 피부 보습 개선, 피부탄력증진 등 각종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광채로 되돌리는 데 도움을 주는 홈케어 피부미용기기다.

현재 플라베네 공식홈페이지에는 피부 가려움와 각질/피지/자극에 의한 트러블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의 포토 후기와 영상 후기가 다양하게 올라오고 있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플라스마의 효능에 관해 설명하여 제품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저온 플라즈마 피부미용기기 플라베네는 건조하거나 가려운 피부, 거칠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제품이다.

1362호 (2016.12.05)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