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프로기아 ... 종근당 ... 주한영국문화원
㈜프로기아 | 비공인 고반발 드라이버 출시


㈜프로기아 한국지점은 비공인 고반발 성능이 한층 진화한 ‘뉴 슈퍼에그’를 출시한다. 높은 반발계수와 넓은 고반발 영역을 가지고 있어 전작에 비해 긴 비거리를 실현했다. ‘뉴 슈퍼에그 드라이버’의 ‘뉴 파워 플랜지 구조’는 페이스와 크라운 경계 부분의 플랜지 각도를 종래 상품 대비 5° 크게 설계해 페이스 면적을 확대하는 효과와 동일한 성능을 얻었다. 플랜지의 단차에 의해 크라운의 변형을 최소화시켜 응축 에너지를 페이스에 집중시켰다. 또 솔 부분에 파워 그루브를 적용해 페이스 하부까지 반발 영역을 확대했다. 그 밖에 고강도 β티탄 페이스 부분의 면적 확대나 페이스 주변의 바디를 극한까지 얇게 만들어 고반발 영역을 더욱 확대시켰다. 헤드를 깎아 가벼워진 만큼 후면부 중심 깊이를 늘렸고 중심각을 향상시켜 슬라이스 방지 성능과 탄도를 높였다. 로프트 각은 9.5°, 10.5°, 11.5°의 3가지 종류다. 샤프트는 헤드 스피드 별로 4가지 종류가 출시된다. 가격은 자루 당 99만원. 문의 02-554-7770.

종근당 | 피로 개선 효과 기능성 활성비타민


종근당은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을 내놨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 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 B1 성분이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B2, B6, B12 등도 함유해 피로 해소와 구내염, 피부염 등에 효과가 있다. 또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우르소데옥시콜린산(UDCA) 성분 30㎎과 항산화 기능,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벤포벨은 하루 한 번 복용으로 하루에 필요한 권장량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으며, 정제의 크기를 줄여 목넘김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주한영국문화원 | 예술과 장애에 대한 새로운 인식


주한영국문화원은 ‘크리에이티브 퓨처스’라는 슬로건 아래 2017년 2월 부터 2018년 3월까지 1년 간 진행되는 ‘2017-18 한영 상호교류의 해 한국 내 영국의 해’ 폐막행사로 ‘페스티벌 아름다름: 아름다운 다름’을 3월23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및 이음센터에서 열고 있다. 이 행사는 한국과 영국의 장애 예술가 및 비장애 예술가들이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했다. 다양성을 존중하는 사회를 위해 예술의 역할과 예술과 장애에 관한 접근 방식을 다루고자 기획됐다. 칸두코 댄스 컴퍼니와 안은미의 무용 신작 ‘굿모닝 에브리바디’, 마크 브루와 김보라의 무용 신작 ‘공·空·Zero’, 장애예술 사진전 ‘춤을 추는 천백만 가지 이유’, 장애예술가 역량강화 프로그램 ‘씽크 코리아(Sync Korea)’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의 02-3702-0617.

1426호 (2018.03.26)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