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홍보와 판촉을 연계한 복합솔루셔너, 톡톡커뮤니케이션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홍보마케팅과 제품의 실질적인 판매를 위한 온라인 홍보 판촉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광고마케팅전문회사 톡톡커뮤니케이션에서는 국내외에 시판되는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촉까지 지원해주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톡톡커뮤니케이션의 복합솔루션 비즈니스는 기존시장에 안착 된 광고주의 광고기획 및 제작, 매체집행 뿐만 아니라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부가적인 업무로 실질적인 판매에도 효과적으로 연결시키는 마케팅시스템을 전개하고 있다. SNS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및 공동구매몰 소셜판매와 함께 숨어있는 시장인 복지몰, 폐쇄몰, 포인트몰 등의 판매루트에 입점판매 대행을 지원하여 기업들의 긍적정인 반응에 힘입어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들의 브랜드 광고와 함께 효과적인 복지몰, 폐쇄몰, 포인트몰 입점을 지원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접수와 전화를 이용하여 간단한 서류절차로 손쉽게 접수하고 입점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톡톡커뮤니케이션의 대표는 “기업들의 새로운 판촉활로와 실질적인 마케팅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차별화된 대행사 역할을 실현해 낼 것이다.”라고 했다


톡톡커뮤니케이션과 공동업무를 진행하는 퍼플인마케팅은 기업 경쟁에서 살아남으면서 주목할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효과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회사이다. 대기업의 계속되는 사업분야 확장에서 중소기업이 살아남기 어려운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명확한 브랜드 포지셔닝으로 성공을 거둔 강소기업들을 위해 적극적인 브랜드 컨설팅 지원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채널 및 판로를 개척해나가고 있다. 이러한 업무지원을 위하여 복지몰, 폐쇄몰, 공구몰, 포인트몰 등 다양한 판매채널 입점을 대행하고 있으며, 홈쇼핑 제품들을 특화시켜 재고정리는 물론 매출 상승을 지원하고 있다.

신규사업으로 중소기업제품들을 발굴하여 홈쇼핑 시장에 진입시키는 분야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퍼플인 마케팅 대표는 “다년간의 마케팅분야에 종사해온 노하우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상생과 연대를 기업가치로 신념과 믿음속에서 모든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기대를 넘어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1471호 (2019.02.18)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