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빙그레 마이 테이스트(My Taste) 캠페인] 바나나맛우유 색다르게 마시자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인 ‘마이 테이스트(My Taste)’ 캠페인을 시작한다. 외식 사업가 백종원씨가 바나나맛우유를 이용한 라떼, 팬케이크, 푸딩, 셰이크를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해당 레시피는 백종원씨가 직접 조리해보고 보완한 것이다. 영상 광고는 바나나맛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광고와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영상 광고 속에 나온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보거나 나만의 바나나맛우유를 즐기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의 유튜브 채널인 매미킴TV와의 합동 방송 또는 온라인 홍보 배너 광고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아이패드 프로, 고프로, 짐2019.6.10벌 등 영상 크리에이터들에게 필요한 장비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경품은 마이 테이스트 모바일 이벤트 홈페이지(mytaste.me)를 참고하면 된다. 빙그레는 이번 바나나맛우유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인 ‘바닐라맛우유’도 함께 출시했다. 오디맛, 귤맛, 리치피치맛우유에 이어 네 번째로 출시한 바닐라맛우유는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단지우유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맛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바닐라맛우유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바닐라 소재 가공유지만 익숙한 바닐라맛 덕분에 자체 조사에서도 ‘익숙하면서도 끌리는 맛’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매년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갤럭시 핏e’


삼성전자는 피트니스 관리에 최적화한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과 ‘갤럭시 핏e’를 5월 31일 출시했다. 갤럭시 핏은 걷기·달리기·자전거·로잉머신 등 6종, 갤럭시 핏e는 걷기·달리기 등 3종을 사용자가 별도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 감지하고 운동 기록까지 가능하다. 갤럭시 핏으로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면서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도 있다. 두 제품은 수면 상태와 수면 효율을 측정해주며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도 가능하게 한다. 밀리터리 규격인 MIL-STD-810G와 ISO 22810:2010 표준의 5기압(ATM) 방수 등급을 인증 받아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다. 갤럭시 핏은 블랙과 실버의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1만8800원이다. 갤럭시 핏e는 블랙·화이트·옐로우의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모바일스토어·삼성전자 홈페이지·하이마트·전자랜드·네이버 쇼핑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모] ‘쿨 서머 브리즈’ 이벤트 실시


여름은 가발 착용자들에게 고통의 계절이다. 국내 대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스타일링을 위해 쿨 서머 브리즈(Cool Summer)’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하이모 여름 가발 2개를 동시에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첫 번째 가발에 10% 할인을, 두 번째 가발은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형식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하이모 여름용 가발인 UV쿨(UV-COOL), UV슈프림(UV-SUPREME), 한산모시명작, 썸머쿨(SUMMER COOL), 미라클메쉬(MIRACLE MESH), 엠브이피(MVP) 등이다. 이들 제품은 하이모의 독자 소재로 개발돼 습기에 강하고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와 문의는 하이모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487호 (2019.06.10)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