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메이드 인 피렌체 

 

오승일 기자
48년 역사를 자랑하는 지안프랑코 로띠는 이탈리아 가죽 장인들의 열정을 담아낸 명품 브랜드다. 문화와 예술의 도시 피렌체의 헤리티지가 오롯이 느껴지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국내에 소개된 지안프랑코 로띠는 1968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정통 럭셔리 가죽 브랜드다. 최상의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행을 초월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퍼스널 커스텀 메이드 서비스와 평생 보증 서비스를 통해 럭셔리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지안프랑코 로띠의 모든 제품에는 피렌체의 역사와 문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피렌체 거리의 정취와 색채를 제품에 녹여내 고객들로 하여금 피렌체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한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자물쇠 아이콘은 소중한 꿈을 간직한 ‘비밀스러운 보물 궤(Secret Treasure Chest)’를 의미한다.

이번 S/S 컬렉션은 새로운 형식과 정교한 마무리를 통해 동시대적인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다. 조각같이 섬세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손잡이와 부드러운 숄더 스트랩, 반짝이는 골드와 루테늄으로 만들어진 도금 장식들이 어우러져 마치 하나의 정교한 건축물을 연상시킨다.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606호 (2016.05.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