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성공한 비즈니스맨의 상징 

 

오승일 기자
1975년 설립된 투미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전 세계 명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일상의 모든 것을 고려한 편리함과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갖춘 컬렉션으로 현대 남성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는다.
투미는 최고가의 제품이 아닌 최고의 제품을 추구하는 스마트 럭셔리 브랜드다. 투미의 가방 하나에는 125개 이상의 특허와 1000여 개 이상의 투미 전용 맞춤 부품들이 쓰인다. 가방에 불필요한 장식이나 기교를 넣는 대신 끊임없는 고민과 새로운 해석을 통해 본연의 기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한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 콜린 파월 전 미국 국무부 장관, 스티븐 스필버그, 브래드 피트, 톰 크루즈가 대표적인 투미 마니아다. 특히 오바마 대통령이 들고 다닌 투미 가방은 ‘움직이는 오바마 사무실’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전 세계 리더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명성을 쌓았다.

투미의 혁신을 담은 최고의 컬렉션으로 손꼽히는 어리베 컬렉션은 현대적인 감각의 세련된 디테일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성공한 CEO들의 품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어리베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우수한 내구성을 지닌 HTLS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됐으며, 가죽 트림 장식 및 크롬 소재의 디테일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개인 정보 유출 방지 기능을 갖춘 투미 아이디락(ID Lock) 포켓이 추가됐다. 또 애드 어 백(Add-a-Bag) 스트랩으로 여행용 가방 위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다.

- 오승일 기자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607호 (2016.06.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