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2018 대한민국 신뢰받는 서비스혁신 대상] 메가박스 | 공감하는 영화관 | 3년 연속 수상 

 

오승일 기자
세상에서 가장 프리이빗한 영화관 탄생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최고의 기술력이 결집된 ‘MX 관’이 선사하는 청각적인 몰입감과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나만의 영화관’이라는 콘셉트로 예술적 감성을 반영해 디자인된 ‘더 부티크 프라이빗’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시어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더 부티크 프라이빗은 프리미엄 시네마 ‘더 부티크’를 개인 맞춤형으로 재탄생시킨 공간으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프라이빗한 시설을 제공한다. 웰컴 패키지뿐만 아니라 전담 에스코트 서비스와 프라이빗 전용 라운지, 호텔급 콜키지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어 프러포즈, 가족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해당 상영관은 개별 좌석이 아닌 총 8석을 일괄 대관하는 방식으로 고객이 원하는 영화를 직접 선택해 예매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해 관객들에게 압도적 몰입감을 주는 차세대 상영관 ‘MX관’은 돌비 애트모스 3D 사운드 시스템, 카네기홀과 오페라하우스에서 사용하는 마이어 스피커, 세계적인 사운드 디자이너 밥 매카시의 사운드 튜닝을 통해 최고의 영화 경험을 선사한다.

- 오승일 기자 osi71@joongang.co.kr

201808호 (2018.07.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