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 

영빈관·최고층에서 펼쳐지는 ‘판타스틱 호캉스’ 

조득진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해외 국빈을 모시는 국내 최고급 호텔이다. 평소 국빈 행사와 비즈니스 모임으로 북적이지만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되면 ‘호캉스’ 고객의 성지로 변한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 사진: 호텔신라 제공
유명인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리와 화려한 장식으로 꾸민 파티 장소로 변한다. 최고층에 자리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연말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와인 파티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연인이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우선 영빈관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영빈관은 한옥 전통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현대건축의 모던함, 자연 친화적인 주변 환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공간이다.

전통 한옥 양식에서 즐기는 특별한 성탄


▎서울 도심 풍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의 비즈니스 디럭스 룸과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사진: 호텔신라 제공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는 영빈관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영빈관 정원에 들어선 크고 화려한 트리가 분위기를 돋우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또 북유럽 스타일의 장식을 만드는 크래프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이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화려하게 꾸민 크리스마스 장식,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과 함께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한 고객에겐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되어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등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도심 속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단 만 13세 이상 고객만 출입이 가능하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비즈니스 고객의 이용시간이 끝나면 연말 파티를 위한 활기찬 공간으로 바뀐다.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와 함께 통유리 밖으로 화려한 도심 야경이 펼쳐진다. 서울신라호텔의 연말 시그니처 상품인 ‘윈터 원더랜드’ 파티가 진행되는 공간이다.

윈터 원더랜드 파티는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와이너리 콘셉트로 진행된다. 다채롭게 준비한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비브라폰, 플뤼겔호른, 아코디언 등 4중주가 크리스마스캐럴과 재즈를 연주한다.

두 패키지에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돼 있다. 따뜻한 온수로 채운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내 건식 사우나에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울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과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위 혜택과 함께 객실 내 프라이빗 바(미니바) 무료 이용이 주어진다. 단 와인, 샴페인, 양주 및 보드카는 제외다.

- 조득진 기자 chodj21@joongang.co.kr

201812호 (2018.1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