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하카 

 

국내 전자담배 시장 트렌드 주도

▎하카코리아는 뛰어난 품질로 국내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기업명:하카코리아 / 부문:전자담배 / 6년 연속 수상

하카 시그니처는 한동안 침체돼 있던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국내 브랜드로, 최초로 6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내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카코리아는 2019년 5월 전자담배 시장에 액상형 전자담배 붐을 일으켰던 CSV 전자담배인 하카 시그니처를 지난해 1월 출시하며 국내 전자담배 시장 트렌드를 더욱 빠르게 선도한 바 있다.

또한 하카 시그니처의 성공적인 판매에 힘 입어, 국내 최대 전자담배 박람회인 VAPE 2019 메인 스폰서에 참여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했던 전자담배 박람회의 존재를 한층 더 각인시켰다. 박람회에 참석한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은 하카 시그니처 제품의 품질과 성능에 만족했다. 2019년 9월에는 하카 시그니처 기체 성분 테스트에서 최근 액상 전자담배 유해 원인으로 밝혀진 비타민E 아세테이트와 THC가 함유돼 있지 않고, 연초에서 발견되는 유해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 벤젠, 포름알데히드 검출량 또한 획기적으로 최소화된 것을 발표해 더욱 의의가 있다. 2019년 12월에는 궐련형 전자담배인 하카 HNB (하카 뉴 블레이드) 출시 예정 소식을 알려 더욱 주목 받았다. 하카 코리아는 궐련형 전자 담배를 2017년 출시할 계획이었지만, 더욱 높은 성능과 안정성 등 궐련형 전자담배 특징 자체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루기 위해 기존 제품을 전량 폐기했다. 이후 3년 동안 소비자 성향 분석 및 궐련형 전자담배의 본질적인 특징을 연구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온도를 직접 선택 할 수 있었다.

올 1월에 출시될 하카 HNB 등 혁신적 서비스로 전자담배 시장에 또 다른 활력을 가져다줄지 업계와 소비자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 장진원 기자 jang.jinwon@joongang.co.kr

202002호 (2020.0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