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기업

Home>월간중앙>경제.기업

금호타이어 라디오 광고 ‘귀에 쏙쏙’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신규 라디오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새롭게 제작한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라디오 광고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가수 박미경의 히트곡인 ‘이브의 경고’를 개사한 노래(song) 광고로, 메시지를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신규 라디오 광고는 지난 3월 1일부터 수도권 및 전국권에 온에어 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장거리, 장시간 운전이 많은 중대형 화물주 및 버스 운전기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왔다. 지난 2012년에는 가수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2013년에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개사곡을 통한 라디오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김주상 금호타이어 광고/마케팅팀장은 “지난해 금호타이어 라디오 광고를 접한 많은 운전기사들이 CM송의 중독성으로 자주 광고를 흥얼거렸다.” 며 “’튼튼하고 오래가는 금호타이어’ 라는 메시지를 라디오 광고를 통해 지속 전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부터는 금호타이어의 유통브랜드인 ‘타이어프로’ 신규 TV 광고를 방영중이다. 금호타이어의 친근한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를 통해 기업 호감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다.

201504호 (2015.03.17)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