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프로기아 기술력으로 무장한 뉴 RS 출시 

 


▎뉴 RS 드라이버(왼쪽)과 뉴 RS 포지드 아이언.
프로기아가 SLE룰의 한계에 근접한 뉴 RS 드라이버와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뉴 RS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하였다.

뉴 RS 드라이버는 페이스의 반발을 높이기 위해 개발 된 헤드구조인 W크라운을 적용하였다. SLE룰을 웃도는 반발계수(0.83 이사)는 룰에 적합하게 조절하기 위하여 페이스의 중앙 부분을 두텁게 제작하였다. 그로인해 높아진 반발계수는 룰에 적합하도록 반발을 억제하고 MAX BALL SPEED 에어리어를 한계에 근접하도록 넓히는 작업을 성공하였다. 한 타 한 타의 비거리 향상과 동시에 평균비거리까지 늘게 되는 비거리의 새로운 경지를 열었다.

뉴 RS 포지드 아이언은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중공 구조를 채용하면서 연철 단조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 감을 실현 한 아이언이다. #4 ~ #9 아이언 페이스 소재에 반발성능이 뛰어난 머레이징 스틸 사용으로 페이스를 좀 더 얇게 제작하여 높은 BALL SPEED를 실현하였다. 헤드 중공부분에는 진동 감쇄 소재를 충전하여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부드러운 타구감도 실현하였다. 헤드는 반사광에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방청마감을 하였다. 중상급자가 선호하는 탄도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하였고 좀더 샤프한 미지의 헤드 형태로 디자인 되었다.

1355호 (2016.10.17)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