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캠핑부문 1위 ‘버팔로’ 

 


토털 레저·캠핑 업체 버팔로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캠핑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분별로 선정해 시상한다. 대상은 소비자 투표에 의해 최종 결정되며 투표는 온라인과 모바일, 전화 설문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61만여 명이 투표에 참여해 그 의미가 크다.

버팔로는 텐트, 캠핑용 의자·테이블, 침낭, 타프 등 캠핑용품 전반을 제조·유통하는 토털 레저·캠핑 업체로 최근엔 카라반과 캠핑카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레저 산업을 이끌고 있다.

버팔로를 운영하는 비에프엘의 곽민호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제품과 가격을 선보이고자 많은 노력을 했다”며 “저렴한 제품은 품질도 나쁠 것이라는 편견을 바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버팔로는 디자인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튀지 않는 모던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이 인기는 매출로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비에프엘은 내년부터 야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 제품들을 개발해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집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야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곽민호 대표는 “오토홈스를 통해 카라반과 캠핑카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 캠핑용품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며 “우리 브랜드를 선정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드리고 항상 소비자만 생각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여 좀 더 좋은 품질의 물건을 올바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images/sph164x220.jpg
202110호 (2021.09.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