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Home>포브스>Company

보네스트 퍼니처 엘라 소파 

 

더위가 슬슬 시동을 거는 6월, 시원한 소파에 몸을 누이는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웜&쿨 기능으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보네스트 퍼니처의 엘라 소파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무더운 여름 끈적이지 않는 소파는 없을까?’

삶의 질에 대한 고민으로 가구 시장에 발을 내딛은 보네스트 퍼니처는 시원함과 따뜻함을 가져다주는 웜&쿨 기능성 소파 전문 브랜드다. 보네스트 퍼니처는 ‘편안함’을 모티브로 디자인을 강화하고 ‘사람의 감성을 움직이는 가구’를 목표로 컬렉션을 전개해왔다. 2022 s/s 시즌, 보네스트 퍼니처는 특별한 소재인 친환경 실리콘으로 만든 실리젠 원단을 이용하여 타임리스한 디자인에 웜&쿨 기능을 담은 ‘엘라’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엘라’ 컬렉션에 적용된 실리젠은 유아 젖병, 식기, 조리도구, 의료용품 등에 사용되고, 인체에 무해할 정도로 안전한 소재인 ‘실리콘’을 이용한 친환경 소재이다. 전 세계적으로 환경문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가구업계에서도 친환경 제품 등 지속가능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보네스트 퍼니처도 친환경이나 동물보호 등 윤리적 소비와 실천을 지향하는 비거니즘을 앞세워 인간과 환경 복원의 접점을 목표로 친환경 컬렉션을 시도했다.

‘엘라’ 친환경 컬렉션에 적용된 실리콘 소재 원단인 실리젠은 친환경 소재로 유럽품질인증인 oeKO-TEX 인증을 받았다. 가죽소파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형이 없고 오염에 강해 물만으로도 생활 오염을 제거할 수 있으며, 쉽게 불이 붙지 않는 난연성을 갖춰 안전에도 신경 썼다. 또 반려동물 및 일상생활 스크래치에 강해 실용적이다.

대표적인 가구인 생활 소파에 웜&쿨 기능으로 생기를 불어넣은 보네스트 퍼니처 이번 웜&쿨 기능의 ‘엘라’ 컬렉션은 보네스트 퍼니처 공식 온라인몰 (https://www.bonest.co.kr)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3448-2067

- 포브스코리아 브랜드보이스 유닛

202206호 (2022.05.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