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해커스, 미국 중·고교 유학 세미나 개최, 참석자 전원 ‘1:1 무료 심층 컨설팅’ 혜택 

 

온라인 이코노미스트

해커스가 미국 유학·교환학생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오는 15일(토)과 22일(토) 해커스어학원 강남역/대구캠퍼스에서 ‘미국 중·고등학교 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과 대구에서 각각 진행되는 만큼 지역 및 일정에 맞게 참석할 수 있으며, 대구에서는 해커스의 미국 중·고등학교 유학 세미나를 처음 만나볼 수 있게되었다.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과 ‘미국 사립학교 유학’ 2가지로 나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가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들은 어떤 프로그램이 더 적합한 지 알아볼 수 있다. 더욱이 해커스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국 국무부의 공식허가를 받은 F.L.A.G 재단과 해커스유학의 협업을 통해 국외에서도 안전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은 미국 국무부가 주관해 전 세계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공신력 있는 프로그램이다. 일반 사립유학에 비해 2만 달러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미국 공립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생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재단에서 직접 관리하는 호스트 가정에서 안전하게 생활하며 미국문화를 경험하고, 현지 학생들과 학교생활 및 다양한 방과후 활동도 경험할 수 있다.

미국 사립학교 유학은 미국 사립학교에서의 유학을 원하거나 미국 공립 중·고등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미국 현지에서 더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지역과 학교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학생에게 적합한 조건에 맞춰 폭 넓게 학교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 12학년까지 유학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사립학교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어 학업과 스펙쌓기 병행이 가능하다.

세미나 후에는 미국 조기유학 전문가가 직접 지도하는 ‘1:1 무료 심층 유학상담’이 진행돼 성적과 경제적 조건, 기타 진로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세미나 참석자에 한해 오직 해커스유학에서만 받을 수 있는 ‘내신성적 우수’와 ‘영어성적 우수’, ‘친구추천’ 3가지 장학금 혜택도 지원 받는다. 교환 학생 선발기준이 되는 ELTiS 영어평가시험 역시 세미나 당일 무료로 진행된다.

해당 세미나는 해커스유학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당일 현장 신청도 가능하지만, 조기마감 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사전 신청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1354호 (2016.10.10)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