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LUXURY MASTERPIECE 7(3) BVLGARI 

2022 HOLIDAY GIFT SELECTION 

정소나 기자
우아하고 기품 있는 취향을 가진 비즈니스 리더들의 연말연시를 풍요롭게 해줄 포브스코리아가 엄선한 궁극의 마스터피스.

불가리는 그리스 출신의 은세공가 소티리오 불가리(Sotirio Bulgari)가 1884년 이탈리아 로마에 설립한 이래, 이탈리아의 아름다움을 담은 작품과 장인정신, 장엄한 주얼리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명성을 얻었다. 불가리는 수십 년 동안 다채로운 컬러 조합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여왔으며, 이탈리아 로마의 헤리티지에서 얻은 특별한 모티브와 볼륨감의 완벽한 조화를 담고 있다.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에 깊은 경의를 표하는 한편, 혁신적인 변화와 새로운 트렌드를 도입해 현대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2022 홀리데이 시즌, 불가리에서는 놀라움으로 가득한 특별한 세계를 둘러보면서 그 안에 숨겨진 끝없는 아름다움, 완전한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빌리브 인 원더(Believe in Wonder)’로 당신을 초대한다. 불가리 대표 아이콘이자 베스트셀러 라인인 비제로원 컬렉션, 뱀의 특징적인 면모를 정교하게 재해석한 세르펜티 컬렉션 등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길.

비제로원(B.zero1)


▎1. 비제로원 펜던트 롱 체인 네크리스. / 2. 비제로원 뉴 웨이브 3밴드 링. / 3. 비제로원 4밴드 링. / 4. 비제로원 뱅글형 브레이슬릿.
불가리를 대표하는 디자인 아이콘이자 베스트셀러인 비제로원 컬렉션은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애니시 커푸어, 자하 하디드 등 거장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하는 등 불굴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컬러 마블과 세라믹 등 새로운 소재를 접목하면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이끄는 대표 아이콘으로서 끊임없이 변모해왔다.

세르펜티(Serpenti)


▎1.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풀 파베 세팅된 링. / 2. 화이트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브레이슬릿.
풍요, 지혜, 불멸과 장수를 상징하는 뱀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를 대표하는 세르펜티 컬렉션. 세르펜티 컬렉션은 불가리 고유의 장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뱀의 특징적인 면모를 정교하게 재해석했으며, 뛰어난 유연성과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매혹적인 디자인, 대담하면서 혁신적인 스타일의 세르펜티 주얼리는 불가리를 가장 잘 표현하는 대표 아이콘으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여준다.

세르펜티 바이퍼(Serpenti Viper)


▎1. 세르펜티 바이퍼 2-코일 링. / 2. 세르펜티 바이퍼 2-코일 브레이슬릿. / 3. 세르펜티 바이퍼 네크리스.
재탄생, 변신, 매혹을 상징하는 뱀에서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 바이퍼는 숨겨둔 본성을 깨워주며, 당당하고 현대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또 다른 나로 거듭나게 한다. 뱀의 비늘을 하나씩 연결한 듯한 모듈식 구조와 슬림한 실루엣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대표하는 세르펜티 바이퍼는 단독으로도, 레이어드 착용으로도 존재감 있는 스타일을 선사해준다.

불가리 불가리 로만 소르베(Bvlgari Bvlgari Roman Sorbet)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 12개(0.47캐럿)가 세팅된 브레이슬릿.
불가리 불가리 로만 소르베 컬렉션은 더블 불가리 로고 장식에 바탕을 둔 상징적인 디자인에 로마의 헤도니즘적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젬스톤의 향연을 통해 인생을 즐기라는 의미를 다시금 강조하는 주얼리이다. 화이트 골드 또는 핑크 골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는 링과 펜던트, 브레이 슬릿은 다이아몬드, 핑크 투르말린, 애미시스트, 사파이어, 차보라이트 등 다양한 젬스톤과 더블 불가리 로고의 조화로운 배치가 경쾌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을 전한다.

- 정소나 기자 jung.sona@joongang.co.kr

202212호 (2022.1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