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HOT & NEW ITEM] 마리오아울렛 

 

2년 연속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국내 첫 정통 패션아울렛의 개척자인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이 ‘2021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패션아울렛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유통 트렌드를 조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에 문을 연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패션 아웃렛으로 유명브랜드의 품질 좋은 상품을 365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합리적인 쇼핑 명소’다. IMF 외환위기 이후 구로공단의 방대한 공단 사업체들이 줄줄이 문을 닫을 때, 주변 일대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은 기업이기도 하다. 마리오아울렛의 명성은 외국인 관광객으로까지 이어져 한국을 찾으면 한 번쯤 둘러봐야 할 쇼핑 명소로 자리 잡았다. 그 결과 마리오아울렛은 1관 개관 3년 만인 2004년에 2관을, 2012년에는 3관을 차례로 오픈하며 사업 영토를 넓혔다. 마리오아울렛 일대에는 쇼핑몰이 줄줄이 들어서면서 연 매출 1조원 규모의 패션타운으로 탈바꿈했다.

지하철 1, 7호선의 역세권이자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인 마리오아울렛은 현재 700여 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보유한 대규모 도심형 아울렛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국내 아울렛에서는 처음으로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으며, 모바일로까지 연동되는 마리오몰 애플리케이션까지 개발해 오프라인몰과 온라인몰이 연동되는 옴니채널을 완성했다.

1574호 (2021.03.01)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