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은하항공여행사, 사이판 라오라오베이C.C & 골프리조트 골프여행 출시 

 

온라인 이코노미스트

은하항공여행사는 사이판 라오라오베이C.C & 골프 리조트 여행으로 3박 4일(90홀), 4박 5일(108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남태평양 태양 아래 긴 전장과 넓은 페어웨이 리조트로 아름다운 36홀 코스가 펼쳐져 있다. 또한 카트가 페어웨이에 진입이 가능하여 보다 편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코발트 빛 바다로 유명한 사이판의 캉만 포인트, 잔잔한 라오라오만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호주의 골프스타 백상어 그렉 노먼이 설계한 골프장이다. 라오라오베이 골프 리조트는 바다를 끼고 있는 이스트코스와 내륙형인 웨스트 코스로 2개 나누어져 있고, 각각의 코스에서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다를 사이에 두고 해안절벽을 넘기는 파 3홀은 골퍼들에게 흥미를 더하여 준다.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프로샵이 있어서 골프 장비나 각종 용품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코스가 내려다보여 그 아름다움에 다시 감탄하게 된다. 레스토랑에는 일식, 양식 등 요리가 준비되어 있고 가벼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은하항공여행사 관계자는 “사이판 라오라오베이C.C & 골프 리조트의 비수기 기간은 여유로운 라운드와 낮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나 성수기(한국 겨울, 바캉스) 기간은 객실 잡기가 쉽지 않으니 서둘러 예약해야 한다”며, “사이판 중심에서 20분 거리 라오라오 비치에 위치한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로 떠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상품 설명은 은하항공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358호 (2016.11.07)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