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People

Home>포브스>CEO&People

집념의 챔피언 패트리어츠 

Unlikely Dynasty 

Monte Burke 기자
로버트 크래프트는 자신의 비즈니스 감각과 팬들의 맹목적인 사랑에 의지해 한때 웃음거리였던 NFL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일류 팀으로 탈바꿈시켰다.로버트 크래프트(Robert Kraft?4)의 모든 것은 1971년 매사추세츠주 폭스보로에 있는 낡은 스타디움에서 시작됐다.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태어나 자란 기업가 크래프트는 “217구역, 23열의 싸늘하고 딱딱한 금속성 1~6번 자리였다”고 회상한다. 그는 일요일 오후마다 네 아들과 아이들의 친구를 따뜻하게 입혀 경기장으로 데려갔다. 그러나 6개 좌석에 끼어 앉은 아이들 8, 9명은 갈 때마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Patriots)의 패배를 지켜봐야 했다.



크래프트는 “패트리어츠의 팬으로 모든 것을 꿰뚫고 있었다”고 말했다. 관중 가운데 몇 명이 입장권 없이 몰래 들어왔는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았다. 당시 설리번 스타디움으로 불리던 폭스보로 경기장 관람석이 꽉 찬 적은 한 번도 없었다. 게다가 패트리어츠는 폭스보로에서 치른 수백 개 게임에서 패하며 수백만 달러를 손해봤다. 크래프트는 관중석에 앉아 자신이 패트리어츠의 구단주라면 어떻게 할지 상상해보곤 했다.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호 (2024.04.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