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Home>포브스>Company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유·소아 장 건강 증진시키는 유산균 제품
기업명 : 에프앤디넷 / 부문 : 유산균건강기능식품 / 4년 연속 수상


▎한국인의 장에 적합한 유산균 제품으로 로타바이러스에 강한 저항력이 있다.
㈜에프앤디넷의 유·소아를 위한 유산균 제품 '락피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과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가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4년 연속 선정됐다.

지난해까지 '락피도엘 프리미엄'과 '락피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불렸지만, 올해 '락피도'로 통합하고, 베이비와 키즈 등 수요군에 맞춰 브랜드 체계를 재정비했다. 두 제품은 소장과 대장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 들어 있어 전반적인 장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주성분인 'BGN4'와 'BORI'는 장 도달률과 장 정착력이 뛰어난 특허균주다. 건강한 한국인 어린이로부터 분리해낸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에 적합하다. '베이비' 제품의 경우는 아기들에게 설사를 일으키는 로타바이러스에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깐깐한 대한민국 엄마들이 선택해주신 만큼 언제나 믿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겠다'며 '앞으로 더욱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유산균 제품 뿐 아니라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베이비'는 15개월 미만의 유아, '키즈'는 15개월 이상부터 13세 미만의 아동 및 유·소아에게 권장한다. 제품은 락피도직영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201902호 (2019.0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