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Home>포브스>Company

2022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이 믿고 선택한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소비자의 신뢰를 꾸준히 얻고 미래 가치를 인정받는 최고 브랜드를 엄선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선정은 위기를 극복하고 창의적인 마케팅으로 미래 경쟁력과 가치를 드높인 브랜드를 발굴하고 격려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가 재화나 서비스를 선택하는 가장 결정적인 기준은 브랜드다. 특정 기업의 이미지와 영향력, 재화와 서비스의 품질 등은 모두 브랜드라는 통합된 아이덴티티에 응축돼 있기 때문이다. 이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곧 고객의 신뢰를 담보한다는 것을 드러낸다. 소비자의 신뢰를 쌓는 데 아무리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 해도, 한번 깨져버린 신뢰는 한순간에 기업과 브랜드의 가치를 고꾸라뜨리기 쉽다.



소비자들은 어떤 기업과 브랜드에 높은 신뢰도를 드러냈을까.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소비자·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의 신뢰도를 평가해 ‘2022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했다. 기업과 지자체 등 총 37개 기관·기업의 브랜드를 뽑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은 이 행사는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한다. 올해 수상의 영광을 안은 기업·기관을 소개한다.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호 (2022.07.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