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씨푸드레스토랑&웨딩홀 부문 토다이코리아 - 250가지 맛으로 외식·웨딩 문화 이끌어 

씨푸드 레스토랑의 대표 주자 … 개성 가득한 웨딩홀 사업까지 

음식을 보는 한국인의 시선이 달라졌다.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에 그치지 입으로 맛보고 눈으로 즐기는 ‘문화’로 본다. 보다 신선한 재료의,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어하는 사람이 늘었다. 음식을 주제로 한 요리 프로그램은 방송가의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토다이코리아는 오래 전부터 한국의 새로운 외식문화를 선도한 기업이다. 198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출범한 회사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활발하게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레스토랑이다. 한국에는 2006년 진출했다. 당시로서는 드물었던 뷔페형 씨푸드레스토랑 콘셉트로 호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맛있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 국내를 대표하는 씨푸드레스토랑으로 입지를 굳혀가는 중이다. 이번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씨푸드레스토랑 부문에서 당당히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토다이는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전문 셰프가 오픈 키친에서 정직하게 요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요리하는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고객 입장에서도 믿고 먹을 수 있다.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씨푸드는 물론이고 한식·중식·양식까지 모두 제공한다. 토다이 레스토랑에서는 한 번에 약 250여 가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288호 (2015.06.08)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