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4) 

 

필러 부문 | 한국엘러간 ‘쥬비덤’


美 FDA 승인 받은 히알루론산 필러

쥬비덤®은 히알루론산 필러로 그중 바이크로스™ 라인인 볼루마®, 볼벨라®, 볼리프트®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미국·프랑스·일본에서 특허 받은 고유의 바이크로스™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부드러운 겔 타입 필러다.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선도 기업인 엘러간(Allergan Plc.) 기업의 고유 기술력으로 개발됐다.

쥬비덤®은 안면부에 주입해 얼굴 볼륨과 주름을 일시 개선하는 의료기기다.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지속력이 높으며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현재 세계 101개국에서 판매되고 2019년 HA 필러 세계시장 점유율이 41%에 이른다.

한국엘러간은 최근 조장은 작가와의 아트콜라보레이션으로 ‘쥬인공 ™’(쥬비덤®+주인공)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한국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을 응원하고 생활 속 다양한 이야기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청소기 부문 | 한국카처 ‘카처’


86년 장인정신 담긴 고성능 독일 청소기

카처(Alfred Kärcher GmbH & Co. KG)가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청소기 부문을 수상했다. 카처는 86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이자 독일인의 장인정신을 가진 기업이다. 2500개가 넘는 기술 특허와 제품력으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정용과 산업용을 모두 아우르는 청소장비 풀 라인업을 갖추었다. 청소장비 기능도 스팀·진공·물걸레 등 다양하다. 이 덕에 2019년 3조50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카처는 한국지사인 한국카처를 통해 스팀·진공·물걸레 등 국내 산업용·가정용 청소기 시장에 진출해 있다. 세계문화유산 클리닝 캠페인으로 뛰어난 세척 성능과 고품질 AS를 입증 받고 있다. 최근엔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과 함께 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피로회복제 부문 | 이니스트바이오제약 ‘라라올라’


원기 북돋는 아르기닌 최대 함유 회복제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라라올라가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피로회복제 부문에 선정됐다. ‘마시는 수액’이라 불리는 라라올라는 국내 최대 함량 아르기닌을 함유해 신체적·정신적 피로 회복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12세 이상 성별 관계없이 모든 연령층이 마실 수 있어 ‘공항·골프 피로회복제’로도 불린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완제의약품을 제조·판매하는 의약전문기업이다. 라라올라, 구순포진 복합연고 듀오클로 등 일반의약품 외에도 독감치료제 셀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등 전문의약품도 생산하고 있다. 향후 비보존헬스케어와 합병해, 모기업 비보존의 혁신 신약인 비마약성 진통제 오피란제린의 국내 사업과 수출을 위해 400억원 규모의 공장 투자도 계획 중이다.

두피 전문 부문 | 코비스타 ‘솔랩’


FDA에 86년 장인정신 담긴 고성능 독일 청소기 등록된 두피·탈모 관리 노하우

솔랩(Solep)이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두피 전문부문을 수상했다. 솔랩은 16년 두피 연구 노하우를 가진 코비스타 웰킨 두피·탈모 센터의 30만 고객 데이터로 개발한 두피·탈모 관리 브랜드다.

솔랩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OTC(의사처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로 등록된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앰플 팩, 토닉·모발케어·헤어스타일링용 트리트먼트, 헤어스프레이 등 제품 5종을 판매 중이다. 비타민·식물성단백질 등 식물 유래 추출 성분을 함유하고, 20가지 두피 걱정 성분과 인공색소·향료를 넣지 않아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솔랩은 온라인 몰에서 두피·탈모 관리법을 알려주고 있으며 국내 유명 탈모 관리 기기와 손잡고 탈모 홈케어 콜라보레이션 행사도 진행한다.

- 박정식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1570호 (2021.02.01)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