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3) 

 

위스키 부문 | 디앤피스피리츠 ‘맥캘란’


세계 품평회가 엄지 치켜든 싱글몰트

맥캘란이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위스키 부문을 수상했다.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맥캘란은 1824년 스코틀랜드 위스키 장인 알렉산더 리드(Alexander Reid)가 위스키 증류소를 세우면서 탄생한 브랜드다.

맥캘란의 새 대표작 ‘맥캘란 더블 캐스크’는 그 해에 수확한 쉐리와인을 18개월 이상 오크통에 보관하며 쉐리와인의 풍미가 깃들게 하는 공정에서부터 시작한다. 이후 쉐리와인을 비워낸 오크통을 다시 맥캘란 증류소로 옮겨와 원액을 넣어 길고 긴 맥캘란만의 독특한 숙성 과정을 통해 완성된다.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주류품평회에서 ‘파이널리스트(Finalist)’ ‘그레이트 벨류(Great Value)’ 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에도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자동차·자동차용품 부문 | 다온통상 ‘기온쿼츠’


마이카 편하게·빠르게 관리하는 도우미

기온쿼츠(GYEONQUARTZ)가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자동차·자동차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기온쿼츠는 전 세계 90개국에 진출, 460여 개의 인증 시공점을 보유하고 있다. 2012년부터 성능을 혁신한 자동차용 코팅제와 디테일링 관리 제품을 갖춘 독보적인 풀 라인업으로 세계적인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기온쿼츠는 해마다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엔 온라인 라이브쇼 플랫폼에서 생방송 행사 GYEON SHOW를 열어 2021년 신규 제품을 선보였다. ▷강력한 살균 성능을 갖춘 인테리어 디테일러 ▷자동차 전면 유리에 간편하고 빠르게 고성능 발수코팅을 하는 ‘퀵 뷰’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커피전문점 부문 | 커피사피엔스 ‘커피사피엔스’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커피전문점

커피사피엔스가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커피전문점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커피사피엔스는 커피+호모사피엔스의 합성어로, 커피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현대인을 뜻한다. 커피사피엔스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창업비용, 안정적 매출, 높은 수익률을 앞세워 지난해 12월 말 50호점을 열었다. 가격 경쟁력 높은 아메리카노, 맛으로 승부하는 시그니처 커피, 개성 넘치는 고품질 시즌 음료 등으로 음료 메뉴를 구성해 매출 구조를 강화했다.

한편, 커피사피엔스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용 창출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커피숍 예비 창업자에게 커피 바리스타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는 커피사피엔스 아카데미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비타민 영양제 부문 | 신일제약 ‘맥스케어 알파&프리미엄 정’


피로회복·두뇌촉진·갱년기극복 영양제

신일제약의 고함량 비타민 B군 영양제인 맥스케어 알파& 프리미엄 정이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비타민 영양제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이 영양제는 B1부터 B12까지 비타민 B군을 전부 함유해 피로 해소와 신경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 게다가 두뇌 활동을 촉진하는 콜린과 이노시톨을 함유해 수험생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 되는 감마-오리자놀을 함유해 갱년기 여성에게도 효과적이다. 제품은 ▷8가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함유한 ‘맥스케어 알파정(120정·7정)’ ▷간 기능 개선 성분과 황산화 성분을 추가한 ‘맥스케어 프리미엄정(120정)’ 2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맥스케어 알파정(7정)은 휴대가 간편하고 단기간 복용하기에도 편리하다.

1570호 (2021.02.01)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