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유기농 원료 넣고 합성첨가물 배제해 건강 효과↑
기업명:그린알로에 / 부문:알로에건강기능식품 / 7년 연속 수상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고농축 알로에즙액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
그린알로에는 바쁜 현대인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특히 최상의 원료를 선택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제품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 알로에는 유기농 알로에를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 공급 받는다. 다른 원료들도 국제심포지엄과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에서 기능성, 안전성 등을 인정 받은 신소재들을 엄선해 사용한다. 게다가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방침을 세워 엄격하게 지키고,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을 지향한다.

이런 원칙을 반영해 출시한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의 기능성을 검증 받았다. 마시는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알로에즙액이 400% 고농축으로 함유돼 있다. 하루에 면역다당체를 300mg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린알로에는 캡슐 제형의 식품도 식물성연질캡슐로 진화시키며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을 만들기위해 연구개발 중이다.

그린알로에는 앞으로도 건강식품에 종사하는 기업답게 정직한 원료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윤리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 신윤애 기자 shin.yunae@joongang.co.kr

202002호 (2020.0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