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평촌점 확장 재오픈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롯데백화점 평촌점’이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 천연라텍스 침대, 정수기 등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관으로 전면 리뉴얼, 롯데백화점 평촌점 3층으로 확장 재오픈했다.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기존 7층에서 3층 구 국제모피, 우단모피 위치로 확장 이전해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락한 제품 체험 및 프라이빗한 계약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 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관으로 전면 리뉴얼했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Ⅱ COOL’,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 ‘팬텀Ⅱ’, 가성비 모델로 불리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이지모션베드, 밀라노 등 고품격 천연 라텍스 침대와 CES혁신상을 수상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을 전시 및 판매한다.

3월 14일까지는 리뉴얼 확장 이전 오픈 기념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해 구매, 렌탈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세트(2ea)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롯데백화점 상품권 혹은 L.point를 지급하는 롯데백화점 사은행사 혜택 역시 중복 적용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확장 리뉴얼 오픈을 통해 안양, 평촌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지하철 범계역과 이어져 교통도 편리하니 부담없이 매장에 방문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1574호 (2021.03.01)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