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2016 Forbes 사회공헌대상] 금융교육봉사 | 제이티자산관리 ★ 

금융 소비자 권리 찾기 운동으로 국민의 삶의 질 높여 

오승일 기자 osi71@joongang.co.kr, 양미선 기자·사진 각 사 제공
제이티자산관리는 고객의 경제적 행복을 소명으로 삼고 재정적 안정을 위한 개인별 맞춤 금융컨설팅을 제공해오고 있다. 수많은 가정의 재무상담사로 활약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4년부터 3년 연속 신한영업 대상을 수상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여러 활동 가운데 금융교육에 특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다. 먼저, 학교, 관공서, 병원, 보육기관 등의 직원을 대상으로 무료 금융교육을 실시해 금융지능지수(FQ)를 향상시켰다. 푸른아우성 대표 구성애 등 유명 강사를 초청해 금융지식에 취약한 전국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약 500회 이상의 무료 강연도 후원했다.

금융 소비자의 권리를 회복하는 캠페인 또한 활발히 하고 있다. ‘찾아주GO 알려주GO 지켜주GO’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Financial Three GO 금융 소비자 권리 찾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실용 금융서비스MeFis(Medical Financial System)을 통해 금융 피해를 당한 소비자들의 권리를 찾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610호 (2016.09.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