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에어보나 

디자인과 제품력, 가성비 갖춘 소형가전 

장진원 기자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어보나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소형가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하며,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 평가를 토대로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 브랜드를 선정한다.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에어보나는 다양한 생활 및 소형가전 제품을 출시해왔다. 최근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생활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소형가전도 건강이나 인테리어 요소까지 반영한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비대면 거래의 증가로 전자상거래 시장이 성장하면서 에어보나의 제품은 에어보나 공식몰을 통해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에어보나는 가습기와 선풍기, 서큘레이터, 온풍기, 히터, 스탠드 등 가정용 소형가전이 대표 상품이며, 눈마사지기와 마사지건 등 소형 헬스가전 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가습기의 경우 통세척이 가능한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부터 인테리어 효과를 갖춘 무드등 초음파 가습기, 펌핑 가열식 살균 가습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선풍기 역시 소형부터 대형까지 세분화하고 발터치 리모컨 선풍기 등 편의성을 극대화한 상품을 출시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에어보나 관계자는 “치열한 온라인 소형가전 시장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제품력, 가성비를 갖춘 에어보나만의 차별화된 모델을 출시하기위해 연구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와 생활 방식 변화 등을 고민하며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 소형가전 시장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장진원 기자 jang.jinwon@joongang.co.kr

202302호 (2023.0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