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포르투기저 75주년 특별 컬렉션 - 항해 전문 시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세계 최초의 항해 전문 손목시계 포르투기저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IWC가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담은 시계들을 선보인다. 포르투기저 75년 역사를 온전히 계승하고 있는 신제품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포르투기저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해보자.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IWC가 포르투기저 컬렉션 탄생 75주년을 기념하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애뉴얼 캘린더가 첫 선을 보이고, 디지털 빅 데이트가 장착된 퍼페추얼 캘린더 컴플리케이션이 포르투기저 포트폴리오에 최초로 합류한다. 이들 모델에는 스위스의 IWC 매뉴팩처에서 새롭게 개발한 52000 칼리버 시리즈가 탑재돼 있으며, 69000과 42000 칼리버가 장착된 모델도 향후 선보일 계획이다.

IWC 조지 컨 CEO는 “포르투기저는 IWC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잘 알려진 시계일 뿐만 아니라 우리 브랜드의 가장 권위 있는 대표작”이라며 “포르투기저 컬렉션은 정교한 컴플리케이션과 무브먼트를 통해 수십 년 전부터 IWC의 전문성과 자체제작 능력을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새롭게 개발된 칼리버들은 지금의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할 뿐만 아니라 IWC의 국제적인 위상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IWC는 새로운 포르투기저 애뉴얼 캘린더(Portugieser Annual Calendar) 출시를 통해 브랜드 최초로 애뉴얼 캘린더 모델을 보유하게 됐다. 12시 방향에 위치한 반원 모양의 개별 디스플레이 창에 월, 일, 요일이 표시된다. 애뉴얼 캘린더의 전환 매커니즘은 각각의 달마다 다른 날짜 수는 인식하지만, 2월의 상이한 날짜 수나 윤년은 고려하지 않는다. 세 개의 디스플레이 디스크를 작동시키기 위한 추가적인 토크(torque)는 두 개의 배럴을 가진 52850 칼리버를 통해 제공된다.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505호 (2015.04.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