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iser

Home>포브스>Adviser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복합힐링공간으로 건강을 디자인하다” 

오승일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헬스케어와 힐링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선보였다. 레스토랑과 카페, 전시장이 한데 어우러진 이곳은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바디프랜드의 기업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서울 청담동에 새롭게 선보인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새롭게 문을 연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은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분위기의 레스토랑과 카페, 베이커리를 이용하면서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침대, 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접할 수 있는 복합힐링공간이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와 힐링이 한 공간 안에 어우러져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회사의 경영 철학을 실현하고자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을 오픈했다.

고객 오감 만족시키는 신개념 공간


▎바디프랜드의 광고모델이자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상중, 변정수, 추성훈.
지난 3월 14일 바디프랜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시장 홍보와 체험, 케이터링과 포토존 운영, 오페라 공연, 광고모델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오픈 파티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200여 명이 초청돼 특별한 공간에서 최고의 휴식과 색다른 경험을 만끽했다.

오픈 파티는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주제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추성훈과 배우 김상중, 변정수 등 바디프랜드의 광고모델이자 홍보대사가 포토타임으로 고객들을 만나는 시간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2부에 펼쳐진 이브닝 파티에서는 소프라노 장은, 테너 이상규, 바리톤 오승용 등이 출연하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가 열려 관람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은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하는 공간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담소를 나누며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라며 “바디프랜드가 국내 헬스케어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복합힐링공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브닝 파티의 하이라이트였던 오페라 갈라 콘서트.



▎이브닝 파티의 하이라이트였던 오페라 갈라 콘서트.
- 오승일 기자 osi71@joongang.co.kr

201804호 (2018.03.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