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Home>포브스>Company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고객 친화적 상품, 서비스 이용 간편
기업명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부문 : 인터넷생명보험 / 3년 연속 수상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가족과 친구에게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보험상품’을 만들어왔다.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인터넷생명보험 부분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지향적인 상품, 간편 이용 서비스 등으로 CM채널 점유율 40%를 유지하고 있다. 업계 최초 실시간 계좌이체 뱅크페이 서비스와 PIN인증 서비스 출시, 생명보험업계 최초 모바일 가입 서비스와 바른보장 서비스 개시 등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가 장점이다.

 또한 젊고 재미있는 광고와 이벤트를 통해 2040세대에게 인기이며 m&m(mobileµ)보험으로 ‘커피 한 잔보다 저렴한 보험’, ‘쉽고 즐거운 보험’, ‘빠른 가입과 손쉬운 관리’ 등 매년 새로운 보험 트렌드를 만들며 업계 이노베이터로 성장했다. 인터넷보험의 특성상 고객이 직접 상품 내용을 비교하고, 설계사 수수료나 영업점 관리비가 없는 가격경쟁력 덕분에 업계 1위 계약 유지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학상 대표는 “‘가족과 친구에게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보험상품’을 만들어왔다. 인슈어테크 기업으로서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도입해 고객 편의성 증대,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02호 (2019.0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