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LUXURY MASTERPIECE 7(5) DE’LONGHI 

 

정소나 기자
우아하고 기품 있는 취향을 가진 비즈니스 리더들의 연말연시를 풍요롭게 해줄 포브스코리아가 엄선한 궁극의 마스터피스.

드롱기는 1974년 탄생한 이탈리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특히 커피머신이 유명하다.

1994년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에 우유를 자동으로 첨가하는 기기를 개발한 이후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세계 판매 1위를 고수 중이다.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커피머신의 대명사로 꼽히며 국내에서도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과 반자동 커피머신 부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전문성과 이탈리안 감성이 조화를 이룬 드롱기 커피머신은 바리스타의 손길이 더해진 듯 취향을 만족시키는 최상의 커피를 제공한다.

드롱기의 전자동 & 반자동 커피머신으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완벽한 풍미가 고스란히 깃든 커피 한 잔의 매력을 집에서도 오롯이 느껴보자.

전자동 커피머신 | 프리마돈나 엘리트


프리마돈나 엘리트는 수많은 커피 애호가를 놀라게 할 만큼 기존의 전자동 커피머신보다 모든 면에서 앞선다. 사용자 취향에 맞게 아로마 조절이 가능하고, 다양한 메뉴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4.3인치 풀 컬러 한글 디스플레이는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의 다소 복잡한 사용법과 언어로 다루기 어렵다는 단점을 개선해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탑재돼 원격으로 커피 음료를 내릴 수 있다. 분쇄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원두 그라인더를 내장해 취향이 반영된 신선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터치 한 번으로 무려 17가지의 메뉴를 만들어 낸다. 특별한 사용법을 익히지 않아도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등 드롱기만의 라떼 크레마 시스템으로 풍부하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추출해 커피전문점에서만 마시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믹스 카라페 용기는 코코아, 차가운 커피 등의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반자동 커피머신 | 라스페셜리스타 프레스티지오


드롱기의 라스페셜리스타 프레스티지오는 사용자의 손맛에 따라 커피 맛이 달라지는 기존 반자동 커피머신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로스팅 정도에 따라 그라인딩 양과 분쇄도를 조절하여 최적의 분쇄 및 추출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문 카페 머신과 동일한 수준의 필터홀더를 구현해 진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또 로스팅별 추출 온도 설정, 에스프레소 추출용 보일러 탑재, 원두를 골고루 적실 수 있는 프리 인퓨전 기능으로 완벽한 커피 향과 풍미를 제공한다. 우유 스티밍을 위한 개별 보일러가 탑재되어 있어 마이크로 폼 질감의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바로 스티밍하여 즐길 수 있다. 뛰어난 기능뿐만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며,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메탈 크롬 색상으로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다.


- 정소나 기자 jung.sona@joongang.co.kr

202212호 (2022.11.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