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속까지 쨍 하고 얼려버릴 시원한 빙수가 당기는 계절이다. 평범한 빙수가 아닌 고급스러운 빙수를 원하는 이에게 호텔 빙수 5가지를 추천한다.
1. 서울신라호텔호텔 망고빙수 열풍의 주역인 서울신라호텔에서 준비한 빙수는 애플망고빙수. 최고급 국내산 애플망고를 빙수 하나당 1.5~2개를 넣어 만든 빙수로, 고당도 과즙과 풍성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2.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수박빙수, 깔루아밀크빙수, 흑임자빙수 등 3종을 준비했다. 특히 깔루아 밀크 빙수는 달콤쌉쌀한 커피 맛의 리큐르 깔루아가 아낌없이 들어간 성인 전용 빙수로 달큰한 깔루아 밀크 맛을 즐기다 보면 기분 좋은 취기가 올라온다.
3.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매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시그니처 빙수 ‘제주 애플망고빙수’를 올해도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뛰어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4.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제주 녹차와 만다린 소르베, 말차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주 녹차빙수’와 청사과, 망고, 체리 소르베와 수제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넣은 소르베 ‘프렌치 글라스’로 더운 여름을 달콤하게 녹인다.
5. 웨스틴 조선 서울제주산 애플망고를 겹겹히 쌓아 올린 망고빙수와 달콤한 수박즙을 시럽과 함께 섞어 얼린 후 곱게 갈아 만든 수박빙수를 제공한다.- 글 신윤애 기자 shin.yunae@joongang.co.kr _ 사진 각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