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미리 맛보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급’ 서비스 

마카오 윈 리조트, 7월 14~17일 서울 로드쇼 

조득진 포브스코리아 선임기자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선정한 5성급 서비스를 미리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상륙했다. 7월 14~1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 주최로 열리는 ‘Experience Macao, Unlimited – Macao Promotion in Korea’ 로드쇼에서다. 로드쇼 기간 중 마카오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윈 리조트(Wynn Resorts)가 윈 마카오(Wynn Macau), 윈 팰리스(Wynn Palace)의 다양한 서비스 경험을 선보인다.

▎윈 팰리스 [사진 윈 리조트]
윈은 여행객들이 윈 마카오 혹은 윈 팰리스에 도착했을 때 만나는 장면을 로드쇼에서 재현하며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윈을 대표하는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은 전시부스는 클래식한 윈의 골드 색상과 윈 팰리스 로비에 설치된 열기구 꽃 설치물로 꾸며진다. 특히, 흥미를 돋우기 위해 윈 케어(Wynn Care)의 홍보대사인 윙윙(Wing Wing), 레이레이(Lei Lei)가 로드쇼에 참가해 관람객과 사진촬영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로드쇼 방문객이 윈 전시부스에서 ‘윈 인사이더(Wynn Insider)’ 회원으로 등록한 후 액티비티에 참여하면 레스토랑 이용권, 특별 기념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우승자는 마카오에 머무는 동안 윈 마카오 혹은 윈 팰리스에서 5성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된다.


▎윈 마카오 [사진 윈 리조트]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이번 로드쇼를 축제 분위기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마카오의 특별한 경험, 다채로운 공연, 재미있는 게임 등을 선보이는 다양한 테마의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여행지이자 ‘미식 창의 도시’로서 마카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동시에 다양한 관광 상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다양한 미식에 화려한 분수쇼까지

화려한 코타이 중심부에 위치한 윈 팰리스는 1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5성급 어워드를 받았다. 방문객들은 꽃이 만발한 희귀한 예술품을 만끽하고, 스카이캡을 타고 웅장하고 멋진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다. 또 미슐랭 스타,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5성급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카오 반도 중심부에 위치한 윈 마카오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5성급 어워드를 8번이나 수상한 리조트이다. 2개의 타워로 이루어진 럭셔리 호텔&카지노 리조트로, 수많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완벽하게 준비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 고급 스파, 분수쇼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준비되어 있다.

- 조득진 포브스코리아 선임기자 chodj21@joongang.co.kr

202307호 (2023.06.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