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Home>월간중앙>문화. 생활

환절기 심혈관질환 집중 대비 ‘현대라이프 ZERO MAX 5대성인병보험’ 

 

- 환절기 뇌출혈, 심근경색, 심혈관 질환 대비 ‘현대라이프 ZERO MAX 5대성인병보험’
- 5대성인병으로 진단확정시 진단자금과 차후 보험료 납입면제, 만기까지 보장은 계속
- 만기 시 납입보험료의 50% 환급, 군더더기 특약 없고 핵심보장에 집중으로 보험료가 저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병원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호흡기 질환 외에도 심근경색이나 뇌졸중 등과 같은 중대 질병의 발병률이 높아져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게다가 최근에는 발암물질 1위로 꼽히는 미세먼지까지 건강을 위협하고 있어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가벼운 호흡기 질환과 같이 사소한 질병이라면 다행이지만 문제는 뇌혈관 질환이나 심혈관 질환 등과 같이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중대 질병이다. 이러한 질병들은 발병 시 치료비 부담이 크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보험상품을 통해 경제적인 대책도 함께 마련해 두는 것이 필요하다.

현대라이프생명은 부담이 큰 질병의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현대라이프 ZERO MAX 5대성인병보험’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은 급성심근경색, 뇌출혈과 같은 치명적인 심혈관 질환과 더불어, 만기 간질환, 만기 폐질환, 만기 신부전증 등 암 다음으로 사망원인 비중이 높은 5개 중대질병의 진단금을 보장한다. 또한, 5대성인병 중 하나라도 진단 확정 또는 50% 장해 시, 이후 보험료는 면제되며, 보장은 만기까지 지속된다.  

‘현대라이프 ZERO MAX 5대성인병보험’은 특약 없이 꼭 필요한 핵심보장만 집중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35세 남성이 20년보장, 20년 납입, 보험가입금액 1,500만원 기준으로 가입할 경우 월 보험료는 23,400원이며, 5대 중대질병으로 진단 확정 시 각각 3천만원의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입채널에 따라 만 20세부터 최대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게다가 이 상품은 질병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만기 시에는 납입 보험료의 5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만기환급형 상품이다. 돌려받은 환급금은 노년기 질병에 대비하기 위한 신규 건강보험 가입 재원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처음 납입보험료 그대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이다.

‘현대라이프 ZERO MAX 5대성인병보험’은 현대라이프생명의 FP(재무설계사)에게 문의하거나, 현대라이프 ZERO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사이트(www.zero.co.kr)를 통해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ZERO상담센터 전화(1544-2900)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201512호 (2015.11.17)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