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Cover

Home>포브스>On the Cover

세계 100대 스타 

The Celebrity 100 

바야흐로 스타들이 하루살이처럼 명멸하는 시대다.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 명성과 떼돈을 거머쥐는 스타로 떠오른다. 그러나 오늘날처럼 스타가 덧없이 사라지는 때도 없었다. 지난해 제니퍼 로페스(Jennifer Lopez)와 벤 애플렉(Ben Affleck)은 말 그대로 ‘할리우드의 파워 커플’이었다. 언론 매체에 자주 오르내리며 포브스 선정 ‘세계 100대 스타’ 리스트에서 각각 5위와 7위를 차지했다. 이후 이들은 영화 2편에 공동 주연으로 출연했지만 흥행에서 실패하고 말았다. 예정했던 결혼을 취소한 그들은 이번 리스트에서 완전 탈락했다.



포브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수입과 실적의 비교 평가에 따라 유명 스타 100인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해 ‘세계 100대 스타’ 명단에 올랐던 이들 가운데 40%가 올해는 커트라인을 통과하지 못했다. 타이거 우즈(Tiger Woods)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는 꾸준히 상위권에 머물고 있다. 하지만 2001년 1위를 차지했던 톰 크루즈(Tom Cruise)는 이듬해 리스트에서 탈락했다 올해 다시 4위로 올랐다.

※ 해당 기사는 유료콘텐트로 [ 온라인 유료회원 ]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404호 (2024.03.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