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23 FORBES KOREA MUST HAVE GIFT ITEM 5 

 

눈이 부시게 푸르른 신록의 계절이자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의 달 5월. 포브스코리아가 취향 좋은 남자들을 위해 내면과 외면을 모두 충족해줄 매력적인 선물 아이템 5가지를 선정했다.
SERIES 9 PRO


독일의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은 1921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막스 브라운(MAX BRAUN)이 설립했다.

브라운은 20세기 산업디자인의 거장이자 브라운 디자인 철학을 대표하는 수석 디자이너 디터 람스(Dieter Rams)의 ‘좋은 디자인의 10가지 원칙’에 근간한 다양한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기면도기부터 생활용품, 시계, 체온계 등 소비자의 사용 경험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혁신(Innovation), ‘디자인(Design)’, 품질(Quality)’에 중점을 두고 출시해왔다.

그중에서도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다양한 방향으로 자라는 수염을 커버하는 고도의 ‘밀착력’과 피부를 보호하는 ‘편안함’은 물론 ‘편리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남성 소비자의 지지를 받고 있다. 브라운의 모든 면도기 제품에는 브라운만의 미세 공법인 비정형 면도망(Smart Foil)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세밀한 면도를 가능케 한다.

브라운은 지난 2021년 100주년을 맞아 더욱 강력해진 시리즈 9 프로를 새롭게 선보였다. 시리즈 9 프로는 기존 모델 대비 30% 얇고 면적은 35% 넓어진 프로 블레이드를 장착했다. 0.05㎜까지 밀착 면도를 실현해 까다로운 수염도 놓치지 않고 깔끔하고 부드럽게 면도한다.

면도기를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척&충전 스테이션도 함께 구성되었다. 세척&충전 스테이션을 통해 세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 자동 세정, 충전 기능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ORTHOMOL IMMUN & MALBON GOLF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과 말본 골프가 만났다. 골프에 진심인 사람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번 협업은 오쏘몰의 슬로건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과도 맞닿아 있다. 오쏘몰에서 비롯된 활력이 더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는 계기가 된다는 의미이다. 오쏘몰은 브랜드 가치를 단순히 ‘건강’이라는 키워드에 한정하지 않는다. 제품을 접하고 이후의 삶을 특별하게 만들어나갈 수 있는 ‘경험적 차원’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그간 꾸준히 패션, 스테이셔너리 등 넓은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협업을 선보여온 배경이다.

오쏘몰은 국내 첫 론칭한 2020년 이후 꾸준히 입소문 난 독일의 명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사실 클럽이나 골프공 등 관련 용품이 아닌 제품이 필드 필수템으로 등극하는 경우는 흔치 않다. 골퍼 사이에 입소문 난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이뮨’은 이 드문 확률을 뛰어난 에너지 부스팅 효과로 깨부순 케이스다. 골프는 5시간에 가까운 장시간 동안 18홀을 누벼야 하는 스포츠이다. 아침을 거르고 치는 새벽 골프를 즐기는 이들은 라운딩 중반부터 골프채가 무겁게 느껴지는 등 급격하게 체력과 지구력이 떨어지기 쉽다. 이때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C 1000㎎과 비타민 A·B·E·K, 아연·셀레늄·엽산 등 미량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채울 수 있는 대안이 된다. 각 영양소의 특성에 따라 흡수율 높은 최적의 제형으로 공급받을 수 있어 즉각적인 에너지 회복이 가능하다. 정제 두 알과 액상을 동시에 섭취하는 ‘Ready to Drink’ 형태라 야외에서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2030 골린이부터 과거 홍삼과 한약을 마시고 새벽 골프에 나섰던 4050세대까지 오쏘몰 이뮨을 찾는 이유다.

오쏘몰과 말본이 협업해 선보이는 골프 레디백은 양사의 베스트 아이템을 모아 촘촘히 구성됐다. 콤팩트한 레디백은 가볍고도 견고해 라운딩 내내 들고 다니기 제격이다. 말본의 시그니처 캐릭터 ‘버킷’이 새겨진 골프공과 볼마커도 각 네 종류로 다채롭게 담았다. 오쏘몰의 컬러가 더해진 네임태그로 유니크한 감성까지 채울 수 있다. 오쏘몰 이뮨은 7개입으로 구성되어 같은 그룹끼리 나눠 먹기 좋고 휴대하기도 편하다.

오쏘몰과 말본의 골프 레디백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며, 5월 중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 말본골프 온라인몰과 도산 플레그십 스토어 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센스 넘치는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MEN’S BODY CARE PRODUCTS


필리더스는 ‘FILL(채우다)’과 ‘SIDUS(영광, 성공)’의 합성어로, 남성의 에너지를 채우고 성공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남성 보디케어 브랜드이다. 여성보다 약 30% 두꺼운 남성의 피부와 남성의 행동 패턴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사용 목적별로 필요한 임상시험 효과를 입증해 믿고 쓸 수 있다. 또, 필리더스만의 독자적인 처방을 특별한 제형에 담아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슬슬 땀이 나는 계절, 관리하는 남자를 위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 필리더스와 함께 매끈하고 산뜻한 보디 가꾸기를 시작해 보길.

BODY WASH


뜨거운 태양 아래 서핑, 골프, 사이클 등 레저 활동을 즐기면 피부 열감이 발생하기 쉽고 피지 분비도 활발해진다. 필리더스의 스포츠 쿨링 보디워시는 열 진정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 신속한 쿨링 효과를 입증했다. 조밀한 거품이 순식간에 생성되는 무스폼 타입이라 샤워볼 등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어 야외 활동 시에도 휴대하기 좋다. 깔끔한 머스크향이 잔향으로 남아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된다.
-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200㎖, 2만2900원.


필리더스의 또 다른 보디워시 제품인 데일리 스크럽은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보디워시와 스크럽을 하나로 담은 2 in 1 제품이라 샤워 한 번으로 묵은 체증까지 벗어낼 수 있다. 데일리 스크럽 보디워시는 각질 케어의 대표 성분 살리실릭애시드와 식물유래 성분을 담은 포뮬러로 유분, pH, 피지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500㎖, 2만4900원.

BODY LOTION


날씨가 더워지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받는 자극이 커지고, 냉방기기 사용도 늘어 피부 속 수분까지 손실될 가능성이 크다. 필리더스의 마일드 보디로션은 밀크 타입 특유의 가벼운 발림에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느낄 수 있다. 티트리, 병풀, 알로에 등 식물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저자극 포뮬러로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준다.
- 필리더스 마일드 바디로션 500㎖, 2만4900원.

FOOT WASH


샌들, 슬리퍼 등을 즐겨 신는 계절에는 발 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땀이 많은 체질이라면 별도의 세정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필리더스 풋 워시는 99.9% 항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친 기능성 제품이다. 버블건 타입의 용기라서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멘톨이 주는 시원한 상쾌함을 발끝까지 전할 수 있다.
- 필리더스 울트라 프레시 풋워시 500㎖, 1만9900원.

MEN’S CLEAnSER


남성의 신체 부위 중 청결과 쿨링이 가장 필요한 곳, Y존도 특화된 아이템으로 관리하면 좋다.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일수록 저자극 제형과 성분인지 살펴봐야 한다. 필리더스 맨즈 워시는 몇 번의 펌핑으로 촘촘한 버블 입자를 만나볼 수 있다. 풋 워시와 마찬가지로 99.9% 항균 테스트를 마쳤으며 청량한 향과 사용감까지 고루 갖췄다.
- 필리더스 퍼펙트 클린 맨즈 클렌저 150㎖, 2만4900원.

HEATING & VENTILATION SOFA


지난겨울 난방비 급등으로 에너지 절약에 관심이 고조되었을 때 보네스트 퍼니처의 온열소파는 난방비 절약의 대표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수요가 급격히 늘었다.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보네스트 퍼니처에서는 기존 온열소파에 통풍 기능이 추가된 소파를 선보였다. 온열, 통풍 기능이 결합된 소파는 에너지 절약과 환경보호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이다.

보네스트 퍼니처의 온열 & 통풍 소파는 특허로 인정받은 기술력과 효율성이 장점인 보네스트 퍼니처 온열소파에 자체 개발한 HV 모듈 시스템을 적용해 여름에도 소파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딱딱한 돌침대, 돌소파 이미지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푹신하고 안락한 소파에 통풍과 온열 기능을 적용했다. 여기에 자동 타이머 기능, 과열 방지 기능, 3단계 조절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혁신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소재 또한 차별화했다. 실리콘 소재의 친환경 실리젠 원단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내마모성이 높아 반려견과 같이 사용해도 뜯김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스페인 아쿠아클린그룹의 50년 이상 된 기능성 패브릭 노하우로 제작되어 73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aquaclean® 원단을 사용해 액체를 쏟아도 바로 스며들지 않고, 오염이 쉽게 제거되는 이지클린 기능으로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네스트 퍼니처는 온열, 통풍 소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해 상하반기에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규 모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R&D를 통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청담점과 평택점을 리뉴얼 오픈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보네스트 소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THE FEDERALIST SPECIAL PACKAGE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미국의 대표적인 와인 그룹 텔라토(TERLATO)의 대표 와인 ‘더 페데럴리스트 스페셜 패키지’ 4종을 원통형 패키지로 선보인다.

‘더 페데럴리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우리에게 익숙한 미국의 정치적 인물들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품격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와인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이하 BTS) 멤버 진이 이연복 셰프에게 선물한 와인으로 알려지며 BTS 팬은 물론 와인 애호가들에게도 널리 알려졌다.


더 페데럴리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각 라벨에 담긴 오마주를 부각한 원통 모양의 특별한 케이스 안에 더 페데럴리스트 4종(카베르네 소비뇽, 레드블렌드, 진판델, 샤르도네)중 1병을 담아 구성했다. 품종별 와인 라벨에는 미국 건국을 상징하는 벤저민 프랭클린, 조지 워싱턴의 오마주부터 남북전쟁과 흑인노예 해방을 이끈 제16대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과 자유의 여신상 오마주가 담겨 있다.

이 중 카베르네 소비뇽(THE FEDERALIST CABERNET SAUVIGNON)에는 더 페데럴리스트의 와인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벤저민 프랭클린이 라벨에 담겨 있다. 그는 과학자이자 발명가, 언론인, 정치가로서 독립선언문 초안 작성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영국과의 독립전쟁에서 프랑스로부터 동맹을 이끌어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미국 독립에 크게 기여한 인물이다. 벤저민 프랭클린의 얼굴은 현재 100달러 지폐에서도 볼 수 있다. 그는 “와인은 항상 신이 우리를 사랑하고 우리 스스로 행복하기를 원함을 보여주는 증거다”라고 말을 할 정도로 와인 애호가로 알려져 있다.

더 페데럴리스트 카베르네 소비뇽은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품종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87%)을 비롯해 멜롯(MERLOT 6%),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 4%), 쁘띠 시라(Petite Syrah 2%), 산지오베제 (SANGIOVESE 1%) 등 5가지 품종을 혼합하여 만든 와인이다. 매우 진한 자줏빛을 띠는데 캘리포니아의 강렬한 태양을 견디고 이겨낼 정도로 껍질이 두꺼운 포도 품종을 사용하였기 때문이다. 향을 맡아보면 블루베리 같은 검은 베리류의 과실 향이 풍부하게 느껴진다. 뒤이어 계피 향, 소두구(생강과, 카르다몬으로도 불림), 검은 후추와 같은 미세한 스파이시함도 함께 피어오른다. 보디감이 무기인 미국 와인답게 혀를 조여주는 듯한 기분 좋은 탄닌감과 걸쭉한 느낌의 구조감이 입안에서 풍미를 배가 해준다. 전형적인 캘리포니아 와인이기에 비프 스테이크, 양 갈비, 햄버거, 구운 버섯, 숙성 치즈와 잘 어울린다.

더 페데럴리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주요 백화점과 와인나라 직영매장(홍대점, 시청점, 제일와인셀러점, 코엑스점, 경희궁점, 일산점), 와인나라 온라인몰, 일반 와인숍에서 만날 수 있다.



202305호 (2023.04.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