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24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빛낸 한국 호텔(5)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웰니스 경험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장문로23
개관: 2020년 8월 1일
객실: 295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Mondrian Seoul Itaewon)은 글로벌 호텔 브랜드 아코르(Accor) 그룹, 문화와 커뮤니티에 뿌리를 둔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에니스모어(Ennismore)가 합작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이태원에 자리한 아시아 최초의 몬드리안 호텔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대담한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예술 작품, 독특한 레스토랑과 다양한 콘셉트의 바에서 제안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현대적인 디자인, 편안한 숙박을 책임지는 실용적인 어메니티로 꾸며진 295개 객실과 스위트룸은 투숙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을 갖춰 무료한 일상의 감각을 깨우고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대표적인 피트니스 클럽, ‘몬드리안 서울 더짐’에서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일반적인 호텔 회원권과 별개로 피트니스 멤버십을 운영하며, 5성급 호텔의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면적 2314㎡(700평)에 실내 수영장, 체련장, GX룸, 실내 골프장, 사우나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춘 이곳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체련장의 운동기구는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테크노짐(Technogym)의 최상위 등급 모델로,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기구를 구비하고 있다.

유산소운동 기구에는 최첨단 커넥트가 적용돼 TV는 물론 유튜브, 이메일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전용 시설인 필라테스룸에는 모던 리포머, 캐딜락, 바렐 등 4종류의 필라테스 기구와 소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또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이 맞닿아 있어 넓은 통유리 너머로 수영장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황금 톤의 럭셔리 대리석으로 마감해 고급스런 무드를 연출하는 실내 수영장에는 5.5m 길이의 이동식 디지털 미디어 월 스크린과 DJ부스, 풍성한 사운드의 보스 서라운드 스피커가 설치돼 있고,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이 오감을 일깨우는 시간을 선사한다. 실내 수영장 내부에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서라운드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어 수영하는 동안에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사용하는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GDR)를 완비한 스크린 골프장 4타석과 프라이빗 골프룸이 회원 전용 시설로 운영된다. 골프 타석에서는 10개 코스, 골프룸에서는 150개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골프채 렌털 서비스와 전문 트레이너의 레슨도 진행된다. 사우나에는 프라이빗한 입좌식 샤워실과 더불어 다양한 시설이 구비되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해준다.

이에 더해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최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피트니스는 현재 멤버십으로만 운영하며, 회원이 되는 순간 호텔의 모든 서비스에서 피트니스 회원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회 시에 호텔 객실 숙박권을 제공하고 객실 할인부터 다이닝, 헤어숍, 쇼핑몰 할인까지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요청에 따라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퍼스널 트레이닝이나 맞춤형 필라테스 레슨을 이용할 수 있다.

몬드리안 서울 더짐 피트니스 상담·문의는 02-2076-2030으로 가능하며, 카카오톡 1:1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도 받아볼 수 있다.










202404호 (2024.03.23)
목차보기
  • 금주의 베스트 기사
이전 1 / 2 다음